Share |

사람들은 제품을 조사 할 때 검색 엔진을 사용하고 구매 프로세스가 원활하고 구매할 준비가되면 검색 결과의 경관이 매우 경쟁력있는 이유를 찾습니다. 마케팅 담당자와 비즈니스 소유자는 클릭 할 수있는 가장 큰 기회를 얻으려면 스크롤없이 볼 수있는 부분에 자신의 브랜드를 올리기 위해 무엇이든 시도하고 수행합니다.


순위를 높이고 검색 결과에서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위한 3 가지 도움말입니다.

1. 전문 브랜드 도메인

귀하의 도메인 이름은 사람들이 검색 엔진 결과를 비교할 때 제일 먼저 보는 것 중 하나입니다. 인터넷 사용자는 자신의 웹 사이트가 더 관련성이 높고 신뢰할만한 것으로 보이게하는 검색 및 요소와 관련된 키워드를 찾는 목록을 조사합니다. 타사 서비스를 통해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는 대신 사용자 정의 도메인을 사용하는 것이 브랜드를 전문적이고 세련되게 보이게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. 귀하의 도메인 이름과 온라인 존재가 귀하의 브랜드를 대표하며 귀하의 브랜드가 다른 당사자와 연관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귀하는 웹 사이트 주소가 귀하의 브랜드에만 발언하기를 원합니다. 예를 들어 차이점은 Mywebsite.com 과 Mywebsite.wordpress.com 의 차이입니다 .

키워드가 풍부하고 업계 고유의 도메인 이름과 도메인 엔딩으로 도메인 수준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와 브랜드를 연결하십시오. 인공 지능형 포드 캐스트를 찾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. 내가 어떤 웹 사이트를 클릭할지에 대한 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방망이를 알아 채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

첫 번째 결과는 타사 블로깅 플랫폼 인 매체 (Medium)의 블로그 게시물입니다. 검색 순위에 따라 순위가 가장 높지만 최고의 포드 캐스트 목록을 제안하는 기사를 읽거나 원하는 포드 캐스트를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. 두 번째는 “이번 주 컴퓨터 학습”팟 캐스트입니다. 도메인을 처음 보았을 때 단어를 공식화하려고 할 때 브랜드 이름을 인식 할 수 없으며 위의 복사본은 “twiml”이 인공 지능을위한 인공 지능에 이어 인공 지능 이름의 머리 글자 어임을 분명히합니다 . https : // twiml.ai 인 경우 더 강력한 이름이 될 것 입니다.이 도메인은 이미 등록되어 있고 주 도메인 https://twimlai.com으로 리디렉션되어 있습니다 . 세 번째 목록에는.fm 도메인 이 자동으로 fm 라디오와 연결되어 이것이 내가 찾고있는 것과 일치한다는 것을 분명히합니다.

브랜드와 일치하는 도메인을 등록 할 수 있고 인터넷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클릭하기 전에 무엇을 기대할 지 파악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. 이를 위해 우리는 새로운 도메인 및 인기있는 도메인 산업 해킹을 체크 아웃 할 것을 제안 합니다 .

2. 별표 검토

구매자에게 사회 보장 이상의 의미를 부여하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(가격 외에). 우리는 항상 제품이나 서비스만으로 브랜드를 구매하지는 않습니다. 때로는 사람들과 경험을위한 브랜드를 구매합니다. 웹 사이트에 리뷰를 추가하는 것은 잠재적 인 구매자에게 “이봐, 우리를 체크해 봐, 사람들은 우리가하는 일을 사랑해”라고 말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.


다음 은 Google 검색 결과에서 귀하의 목록에 추가 된 리뷰 별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멋진 기사입니다.

3. SEO 최적화

콘텐츠를 최적화하는 것은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검색 엔진에 더 매력적으로 조정하는 것입니다. 귀하의 웹 사이트 및 블로그 게시물의 모든 페이지에 대해 2-3 개의 정의 된 키워드를 타겟팅해야합니다. 키워드를 통합 할 수있는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.

페이지 / 콘텐츠 제목

콘텐츠 내의 제목

도메인 이름 및 URL

페이지의 메타 설명

이미지 대체 텍스트

한 페이지 또는 한 장당 키워드 당 2-3 회 발생

`검색 엔진이 검색 할 수 없을 정도로 키워드를 사용하기를 원합니다.

https://blog.101domain.com/marketing/3-ways-click-business-competition

'도메인마케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kpop kpopstar kpopartist jaepep  (0) 2018.10.03
그림문자  (0) 2017.12.31
강아지.한국  (0) 2017.12.31
top domainlist  (0) 2017.12.30
신규 도메인  (0) 2014.01.12
Posted by 부송
,